대한체육회는「회원종목단체 마케팅 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스포츠 유망주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망주 홍보 및 대국민 관심도 제고를 위한「밀어주자 뉴스타」챌린지 이벤트를 홍보 및 안내드립니다. □ 스포츠 유망주 홍보 캠페인 개요 (붙임 1 참고) ㅇ 캠페인 목적 : 스포츠 유망주 대국민 홍보 캠페인을 총한 후원 활성화 ㅇ 캠페인 대상 : 스포츠 유망주 16개 종목 20인* * 본 사업은 `20년도 첫 도입된 사업으로 꿈나무 육성 종목 중 올림픽 종목(21개)으로 한정하여 `20년 5월 각 종목단체의 추천을 받아 선정하였음 ㅇ 캠페인 기간 : `20년 12월 ~ `21년 3월 ㅇ 참 고 : 뉴스타운동본부 홈페이지 http://www.newstarkorea.com 뉴스타운동본부 인스타그램 @newstar_korea 뉴스타운동본부 유튜브 (채널명 : 뉴스타운동본부) □「밀어주자 뉴스타」SNS 챌린지 이벤트 안내 (붙임 2 참고) ㅇ 참여기간 : 2021.2.1.~2.21. ㅇ 참여방법 : 붙임자료 참고 ① 뉴스타운동본부 홈페이지(http://www.newstarkorea.com ) 방문 후 응원하고 싶은 뉴스타 1명 선택 ② 선택한 뉴스타와 어울릴 것 같은 제품 또는 기업 선택 *홈페이지 내용 참고 ③ SNS에 해당 제품 또는 기업 이용 인증 *필수해시태그(4개) : #뉴스타이름 #브랜드이름 #밀어주자뉴스타 #이벤트 ㅇ 이벤트 혜택 : 챌린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 지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