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제37회 회장배 전국남녀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대회 개최2022-02-17 22:31
작성자

대한빙상경기연맹은 제37회 회장배 전국남녀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대회가 오는 11월 25()부터 11월 28()까지 성남 탄천종합운동장 빙상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37회 회장배 전국남녀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대회는 전국의 초등부와 중등부고등부대학부일반부 소속의 쇼트트랙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대회 1일차와 2일차 주요경기로는 고등부와 대학부일반부 경기가 진행되며, 3일차와 대회 마지막날에는 초등부와 중등부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학생 및 일반 선수와 지도자 등 600여명이라는 대규모의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전문인들이 참여해 대한민국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의 다음 세대를 볼 수 있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무관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발열 체크 및 문진표 작성 완료 인원에 한해 대회장 출입을 허용하는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선수지도자 및 대회 관계자의 안전과 감염방지를 최우선으로 대회를 운영할 계획이다.

 

더불어 무관중 대회 진행에 따라 현장을 찾지 못하는 스피드스케이팅 팬들을 위하여대한빙상경기연맹 공식 유튜브(YouTube) 채널을 통한 실시간 라이브 중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