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연맹에서는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 국제대회용 안전펜스(패딩) 구매 입찰 공고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입찰건명 :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 국제대회용 안전펜스(패딩) 구매
나.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협의를 통하여 납품기간 변동 가능)
- 제품 설치기간 : (설치완료) 2023. 3. 3.(금), (철수완료) 2023. 3. 13.(월)
* 2023 ISU 세계쇼트트랙선수권대회 운영기간
다. 납품장소 : 대한빙상경기연맹 지정 장소
라. 구매내용 : 쇼트트랙 국제대회용 안전펜스(패딩)
*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이억원(₩200,000,000 /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방식 : 직접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규격·가격동시입찰
* 입찰공고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http://www.g2b.go.kr)
- 대한체육회 홈페이지(https://www.sports.or.kr)
- 대한빙상경기연맹 홈페이지(https://skating.or.kr)
* 낙찰자 결정방법 : 규격·가격동시입찰
- 규격제안서 검토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입찰서 개찰을 실시하고, 예정가격 이 하 최저가(총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안의 범위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 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 평가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에 따릅니다.
3. 입찰참가 신청(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작성지침 : 본 입찰공고 첨부된 제안요청서 서식을 다운받아 사용
나. 제출기간 : 2022. 11. 11.(금) ~ 21.(월) 15:00시까지
다. 제 출 처 : 대한빙상경기연맹 사무처(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벨로드롬 동계종목사무국 106호)
라.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별지 1]
2) 사업자등록증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4) 안전펜스(패딩) 관련 세부 규격서(제안서) 1부
5) 서약서 1부 [별지 2]
6) 가격제안서 1부 [별지 3, 3-1]
7)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별지 4]
8) ISU(국제빙상연맹)에서 발급한 안전펜스(패딩) 공인인증서 또는 ISU에서 지정한 기관에서 실시된 실험 통과 (공인)결과 1부
9)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위임장 [별지 5],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 우편, 이메일, 택배접수는 불가하며 등록은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가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지참 후 등록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 입찰공고서 및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 국제대회용 안전펜스(패딩) 구매 입찰공고
2.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 국제대회용 안전펜스(패딩) 구매 입찰_과업지시서
3.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 국제대회용 안전펜스(패딩) 구매 입찰_제출서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