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제너시스BBQ 그룹, 초복 맞아 빙상 국가대표 선수단에 치킨 선물 전달2023-07-17 13:42
작성자

▶제너시스BBQ 그룹, 초복 맞아 훈련 중인 2023/24 빙상 국가대표 선수단에 
  BBQ 치킨세트 지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ㆍ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이 초복(2023.7.11.)을 맞이하여 2023/24 시즌 준비에 한창인 빙상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치킨 세트를 전달하며 사기를 진작시켰다.

 

대한빙상경기연맹은 지난 11일,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 웰컴센터에서 스피드스케이팅과 쇼트트랙 선수단에 치킨 세트 선물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태릉에서 훈련 중인 피겨스케이팅 선수단에게는, 같은 날 태릉 실내빙상장에서 치킨 세트 전달이 진행되었다.

 

대한빙상경기연맹 윤홍근 회장(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초복을 맞이한 무더운 여름날에도 땀 흘리며 훈련에 매진하는 빙상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해 이번 치킨 세트 선물을 마련했다”며 “선수들이 2023/24 시즌에도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응원과 지원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니,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분들께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윤홍근 회장은 지난해 중복과 말복에도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훈련 중인 빙상 국가대표 선수단에 치킨 선물을 전달하였으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활약했던 선수들을 대상으로 치킨연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후원 및 응원으로 빙상 국가대표 선수단이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